'예체능 태권도 프로필 단체 컷'이 공개돼 화제다.
'예체능 태권도 프로필 단체 컷'은 '예체능'팀 멤버들의 태권도 편 프로필 사진이 모두 공개된 것.
'예체능 태권도 프로필 단체 컷'은 지난 3일 KBS2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 제작진이 다섯 번째 도전 종목인 태권도 편 첫 회를 앞두고 새로 합류한 2PM 찬성, 인피니트 호야, 빅스타 필독을 비롯한 모든 멤버들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체능 태권도 프로필 단체 컷' 속에는 '예체능' 멤버들이 강렬한 눈빛으로 태권도복을 착용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어 늠름한 포스를 풍겼다.
특히 '예체능 태권도 프로필 단체 컷'에서 새 멤버인 찬성 호야 필독의 프로필 컷은 강인한 카리스마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예체능 태권도 프로필 단체 컷'에 대해 찬성은 "배드민턴은 잊어달라. 고등학교 2학년 때까지 태권도 선수 준비했다"며 남다른 태권도 이력을 공개했다.
이어 호야는 "처음으로 발벗고 나서서 나온 프로그램"이라고 들뜬 마음을 표현했고, 필독은 '전국소년체전 은메달' 이력을 자랑했다.
'예체능 태권도 프로필 단체 컷'을 본 누리꾼들은 "예체능 태권도 프로필 단체 컷 대박이야~ 존박도 상남자! 멋지다~", "예체능 태권도 프로필 단체 컷 완전 멋져부려~ 찬성, 호야 필독 상남자 포스 제대로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우리동네 예체능' 태권도편은 4일 오후 11시20분에 시청자들을 만난다.
뉴미디어부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