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다이어트 전 과거 사진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강소라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관심이 커지면서 강소라의 다이어트 전 과거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강소라는 지난 2011년 방송된 SBS '강심장'에서 자신의 다이어트 전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충격을 준 바 있다.
이날 강소라는 "고등학교 때는 운동부로 오해받을 만큼 건장한 몸집이었는데 지금은 20kg 정도의 몸무게를 감량했다"고 밝히며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강소라 다이어트 전 모습을 본 출연자들이 '1초 강호동'이라고 이야기 하자 강소라는 "원래 1인 1닭, 1인 1판, 1인 1케이크였다"면서 "조각에 대한 개념이 없었다"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어 강소라는 "빵 없이 못 살 정도로 빵을 좋아한다, 빵을 밥으로 먹어야 하는데 간식으로 먹어서 살이 쪘다"고 살이 찐 이유에 대해 전했다.
강소라는 "최고 많이 나갔을 때는 72㎏까지 나갔으나 삼시세끼 지켜먹고 꾸준히 운동 했더니 살이 빠졌다"며 자신의 다이어트 비결을 공개했다.
특히 강소라는 SBS '못난이 주의보' 촬영 당시 그는 "몸무게 차이는 없다. 다만 자세 교정을 했다"며 자세 교정과 식단 관리만으로 몸매를 유지했다고 비법을 전했다.
배우 강소라의 다이어트 전 과거 사진을 접한 누리꾼드들은 "강소라 독하네~ 살빼기 힘들었을 텐데" "강소라 다이어트 해서 엄청 예뻐졌네요" "강소라 다이어트 비결 나도 따라해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