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남궁민 집착의 끝 "홍진호랑 친해?…집착의 끝을 보여주겠다" '질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남궁민 집착의 끝을 선언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남궁민 집착의 끝'

남궁민 집착의 끝을 선언해 눈길을 끌었다.

남궁민이 홍진영과 홍진호의 사이를 질투했다.

22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는 새로 투입된 남궁민-홍진영 커플의 첫만남이 전파를 탄 가운데 두 사람은 매운 닭발을 먹으러 갔다.

이날 방송에서 남궁민은 스마트폰으로 홍진영의 정보를 검색하던 도중 비키니 입은 사진 관련 기사를 보고 "대박 맞네"라며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이어 홍진영, 홍진호의 연관 검색어를 본 후 궁금해 하며 살펴보더니 "두 사람이 친하냐?"라고 홍진호를 질투했다.

이에 홍진영은 "같은 프로그램을 해서 친한 거다"고 해명했지만, 남궁민은 "나는 집착이 심하다. 집착의 끝을 보여주겠다"고 남다를 각오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남궁민 집착의 끝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남궁민 집착의 끝 어떤 모습일까?" "홍진호 좋겠네" "남궁민 집착의 끝 모습 보고 싶네요" "홍진호에게 질투를?" "남궁민 집착의 끝 잠시 꺼두셔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남궁민은 홍진영의 애교 퍼레이드에 당황하며 적응하지 못 하는 모습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