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슈스케 티걸' 임미향, "다리 각선미의 甲…다이어트 자극 불끈!"

''슈스케 티걸' 임미향 사진' 사진. 에스콰이어

'슈스케 티걸' 임미향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모델 겸 연기자 임미향이 남성 패션지 '에스콰이어' 화보에서 섹시매력을 발산했다.

임미향은 26일 페이스북에 '에스콰이어 잡지화보 셀렉 컷! 핑크핑크 먕블리 되고 싶은데 친절한 미향씨 느낌은 뭘까? 날씨 완전 좋네요. 모두 머리에 꽃 달아 보아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임미향은 분홍색 배경에 에메랄드 컬러 숏핫팬츠를 입고 의자에 앉아 각선미를 뽐내고 있다.

임미향은 Mnet '슈퍼스타K4의 '티걸'로 얼굴을 알렸으며, tvN '롤러코스터'의 '나는 M이다'에 과외교사, '디스이즈 인피니트'에 미모의 연상녀로 출연했다.

'슈스케 티걸' 임미향 화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슈스케 티걸' 임미향 화보 보니 진짜 다리 이쁘네" "'슈스케 티걸' 임미향 보니 봄이다" "우와~ 다이어트 자극되네" "부럽다" "'슈스케 티걸' 임미향 훨씬 이뻐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미향은 최근 미투데이에 "잡지 화보 촬영하러 gogo~ 두 번째 컨셉 촬영중~ 이번 컨셉 인형이라며 핑크배경지로 화사하게 만들어주심! 메이콥도 인형처럼 핑크톤!...먕 기분도 핑크톤~^^ 촬영분위기 완전 좋고 화보촬영 제일 설레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남성팬들의 마음을 흔들어 논 바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