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덕 감독 특별 포스터 공개!…5월 22일 개봉 확정!
5월 22일 개봉을 확정한 2014년 김기덕 필름의 두 번째 라인업 이 김기덕 감독이 직접 제작한 특별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김기덕 감독이 직접 제작한 특별포스터 공개! "이 영화 속에서 나는 누구인가?"
살인 용의자 7인과 테러단체 '그림자' 7인의 숨막히는 대결을 그린 영화 이 김기덕 감독이 직접 제작한 특별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 에 이어 김기덕 감독이 직접 메가폰을 잡은 신작 은 한 여고생이 잔인하게 살해당한 뒤 벌어지는 이야기로 폭력과 권력의 모순에 대한 묵직한 메시지를 던지는 영화이다.
은 살인 용의자 7인과 그들에게 테러를 감행하는 '그림자' 7인의 모습을 통해 상하관계에 따른 인간 군상의 모순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이번에 공개된 김기덕 감독의 특별포스터에서도 엿볼 수 있듯, 궁극적으로 과연 이 영화 속에서 '나는 누구인가?'라는 의미심장한 질문을 던진다.
충무로의 미친 존재감 마동석이 테러단체 '그림자'의 대장 역할을 맡아 놀라운 연기 변신으로 헤비급 펀치를 선사하며, (2001), (2003) 이후 11년만에 김기덕 사단에 다시 합류하게 된 원조 페르소나 김영민이 뜨거운 열연으로 파란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이이경(그림자1), 조동인(그림자2), 태오(그림자3), 안지혜(그림자4), 조재룡(그림자5), 김중기(그림자6)까지 新김기덕 사단 8인의 불꽃 튀는 연기 시너지를 만나볼 수 있다.
2014년 관객들을 넉 다운시킬 김기덕 감독의 스무 번째 대작 은 5월 22일 개봉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