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세월호 참사에 '닥터이방인' 이종석-박해진-강소라 노란리본달기 캠페인 참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세월호 참사에
세월호 참사에 '닥터이방인' 이종석-박해진-강소라 노란리본달기 캠페인 참여/사진.연합뉴스

'노란리본달기 캠페인 참여… 닥터이방인 배우들 세월호 참사에 애도 표해

'닥터이방인' 배우들이 진도 여객선 세월호 참사에 애도를 표하며 노란리본달기 캠페인에 동참했다.

29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SBS에서 진행된 SBS 새월화드라마 '닥터이방인'(극본 박진우 연출 진혁)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이종석, 박해진, 강소라, 진세연, 걸그룹 씨스타 보라, 중국 모델 장량이 참석했다.

이날 '닥터이방인' 배우들은 세월호 참사에 애도를 표하며 검은 의상에 노란 리본을 달며 노란리본달기 캠페인에 동참하는 모습을 보였다.

'닥터이방인' 진혁PD 또한 검은 의상에 노란 리본을 달고 노란리본달기 캠페인에 동참하며 세월호 참사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진혁PD는 "먼저 세월호 희생자 여러분과 가족 여러분께 깊은 애도의 뜻을 표한다"며 "저도 두 아이의 아버지인데 사고 소식을 접할 때마다 아이들 생각이 나서 굉장히 촬영하기 힘들었다"고 밝혔다.

이어 "목이 메고 눈물이 나더라. 내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힐링이 되는 드라마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노란리본달기 캠페인를 동참하고 있는 '닥터이방인' 배우들의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노란리본달기 캠페인 동참하는 모습에 개념배우들의 모습 보여" "노란리본달기 캠페인과 함께하는 드라마 촬영... 슬퍼진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닥터 이방인'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천재의사 박훈(이종석)과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박해진)이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메디컬 첩보 멜로물이다. 이들은 명우대학교 병 원을 배경으로 국무총리 장석주(천호진) 수술팀 선정을 둘러싼 남북 음모의 중심에서 사랑과 경쟁을 펼친다. 오는 5월 5일 밤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