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에어컨
'삼성전자'의 2014년형'스마트에어컨 Q9000'은 더 강력한 냉방 성능과 사계절 내내 건강한 실내환경을 구현하는 휴바람, 다이렉트 제습, 공기청정, 바이러스 닥터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에어컨이다. 이 제품은 초절전 디지털 인버터를 채용해 에너지효율 1등급을 획득했고 1등급보다 150% 더 효율이 좋은 설비로 전기 요금의 추가 절감도 가능하다. 자연 풍량에다 새, 파도 등의 자연 음향을 들려주는 '휴(休) 바람'과 리모컨으로 바로 켤 수 있는 '다이렉트 제습'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고, 황사와 0.1㎛의 초미세먼지까지 해결해주는 '미세먼지 필터'와 유해 세균을 제거하는 '바이러스 닥터'까지 더해 사계절 내내 건강한 실내환경을 구현한다.
◆삼성전자 TV
'커브드(Curved'곡면) 울트라고화질(UHD) TV'를 세계 최초로 출시하고 곡면 화질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삼성 커브드 UHD TV는 초고화질(풀HD) TV보다 4배나 많은 800만 화소를 통한 화질과 화면이 공중에 떠 있는 듯한 감성적인 곡선 디자인, 얇은 화면 테두리(베젤)가 마치 TV 속에 빨려들어가는 듯한 강한 몰입감을 준다. 특히 시야영역을 한층 넓혀 실제보다 화면이 더 커 보이는 '파노라마 효과'를 선사하는 한편 동시에 여러 명이 TV를 볼 때 측면에 앉은 사람도 평면TV보다 더욱 선명한 화질과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LG전자 냉장고
LG전자는 정수기와 냉장고를 결합한 신개념 정수기냉장고 라인업을 확대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얼음 정수기와 냉장고를 결합한 LG전자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는 여름을 앞두고 여름 핵심가전으로 각광받고 있다. LG전자는 지난해 9월 855ℓ정수기 냉장고를 출시한 데 이어 올해 3월 786ℓ용량의 신제품 2종을 추가로 선보였다. 신제품은 공간 활용성이 높을 뿐만 아니라 높은 에너지효율 기술을 적용해 전기료를 획기적으로 아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냉장고 안 미니 냉장고'로 불리는 신개념 수납공간인 '매직스페이스'가 있어 자주 먹는 음료수 및 반찬을 쉽게 꺼낼 수 있다. 매직스페이스는 냉장고 문 전체를 여닫을 필요가 없도록 설계돼 냉기 손실을 줄이는 역할도 한다. 깔끔한 디자인을 적용한 점도 눈에 띈다.
◆삼성전자 세탁기
2014년형 프리미엄 드럼 세탁기인 '삼성 버블샷3 W9000'은 정량의 세제를 자동 투입하는 '세제 자동 투입' 기능, 부드럽게 스며들고 깨끗하게 씻어내어 새 옷처럼 관리해 주는 '버블과 2개의 워터샷', 아웃도어 의류관리를 집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는 '아웃도어 토탈 솔루션'기능을 갖췄다.
이 제품은 세제를 미리 녹인 풍부한 거품과 2개의 강력한 워터샷이 옷감 사이사이까지 침투해 깨끗이 세탁할 수 있게 한다. 세제를 미리 녹인 풍부한 거품이 오염물을 제거하고 옷감을 보호하며 두 방향에서 쏘아주는 2개의 강력한 워터샷은 때를 빠르게 제거해준다.
대구백화점 제공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