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서프라이즈' 지나 롤로브리지다, 34살 연하 연인과 가짜 결혼…무슨 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서프라이즈' 지나 롤로브리지다 사진. '서프라이즈' 방송 캡처

'서프라이즈' 이탈리아 배우 지나 롤로브리지다의 '결혼 스캔들'이 공개돼 화제다.

25일 방송된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에서는 60년대 '섹시 아이콘' 지나 롤로브리지다와 그녀의 연인 리가우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지나 롤로브리지다는 미스 이탈리아 콘테스트 3위에 입선한 것을 계기로 영화계에 데뷔했다. 오페라 영화 '사랑의 묘약'으로 데뷔한 지나는 1951년 '꽃피는 기사도'로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로마의 여인', '노트르담의 꼽추' 등에 출연하며 마릴린 먼로와 함께 섹시 아이콘의 상징이 됐다.

그러던 지나는 2013년 자신의 결혼식 기사를 읽고 충격에 빠졌다. 기사는 지나가 연하 연인 리가우와 비밀 결혼을 했다는 내용이었다.

지나와 리가우는 1984년 모나코에서 우연히 만나 34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사랑을 키워왔다. 두 사람은 2006년 결혼을 발표했지만 지나는 "어린 남자와 살 수 없다"며 결혼을 취소했다.

하지만 리가우는 "언론의 노출을 피해 하객 8명만 참석한 가운데 결혼식을 올렸다"고 주장했다. 리가우는 또 지나의 부탁으로 가짜 신부를 앞세워 결혼식을 올렸다고 했고 지나는 이를 부인했다.

지나는 "리가우가 내 재산을 노려 나와 결혼했다는 억지주장을 펼치고 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리가우는 "나는 이미 성공한 사업가이기 때문에 돈은 필요 없다. 결혼 전에 지나의 유산을 포기한다는 각서를 썼다"고 받아쳤다.

'서프라이즈' 지나 롤로브리지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서프라이즈' 지나 롤로브리지다 무슨 일이야" "'서프라이즈' 지나 롤로브리지다 뭐지" "'서프라이즈' 지나 롤로브리지다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