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진과 함께 식사하실래요?
CJ 알래스카연어는 6월 10일, 중구 쌍림동에 위치한 CJ 푸드월드 제일제당센터점 프레시안 '브라세리'에서 '오상진과 함께하는 슈퍼다이닝'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방송인 오상진과 15명의 참석자가 함께하는 특별한 식사시간과 더불어 오상진의 요리시연 등 '슈퍼다이닝'에 걸맞은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CJ 알래스카연어 담당 박정윤 BM은 "이번 행사는 관심사가 비슷한 사람끼리 만나 의미있는 식사를 즐기고 소통하는 '소셜다이닝(Social Dining)'에서 착안한 것으로, 한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하는 이색적인 식사를 통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슈퍼푸드인 알래스카연어를 활용한 특별한 요리들로 더욱 맛있고 알찬 시간을 기획했다" 며 "대표 아나운서에서 명품 연기자로 인정받고 있는 방송인 오상진과의 '슈퍼다이닝'을 통해 참가자들이 모처럼 유쾌하고 유익한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특히 이날 현장에서는 '슈퍼다이닝'이란 행사명에 걸맞게 슈퍼푸드 '연어'와 '토마토'로 만든 파스타 등 다양한 연어 요리가 제공될 예정이며, 오상진이 'CJ 알래스카연어'를 활용한 연어 샐러드를 직접 만들어 보이며 그동안 숨겨왔던 다정다감한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다이닝 요리에 사용될 CJ 알래스카연어는 오상진이 본인의 페이스북 및 KBS '맘마미아' 출연 당시 직접 선보였던 것으로, 담백하고 고소한 맛뿐 아니라 자연산 연어의 오메가-3가 들어있는 제품으로 요리의 맛과 건강의 품격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제품이다.
이번 '오상진과 함께하는 슈퍼다이닝' 행사참여는 CJ ONE 페이스북 및 커뮤니티를 통해 6월 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최종 당첨자 15명은 6월 2일 CJ ONE 커뮤니티(https://www.facebook.com/groups/CJONEgroup)를 통해 발표된다. 이날 참가한 15명 전원에게는 알래스카연어로 만든 특별 식사는 물론 오상진과의 퀴즈이벤트, 포토타임, CJ ONE 박스 증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CJ 알래스카연어'는 깨끗한 알래스카의 100% 자연산 연어를 사용해 풍부한 영양과 신선함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캔 형태로, 생물 연어를 손질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주고 연어를 사용하는 양식 요리뿐만 아니라 일상적인 반찬으로도 다양하고 맛있게 요리할 수 있다. 알래스카 연어, 알래스카 연어 깔끔하게 매운맛, 알래스카 연어 고소한 현미유 총 3종으로 이루어져있으며, 용량 135g에 소비자 가격은 4,480원이다.
한편, 방송인 오상진은 현재 채널 CGV의 '주말N영화' MC로 활약하고 있으며, M.net의 '댄싱9' MC로도 발탁되어 6월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