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부부감별쇼 리얼리?' 최희, 안영미 19금 공격에 진땀…"엄마가 보고 계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Y-STAR
사진. Y-STAR '부부감별쇼 리얼리?' 캡처

10일 방송된 '부부감별쇼 리얼리?'에 개그우먼 안영미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으며 역시 '19금 대통령'임을 과시했다.

안영미와 지상렬, 그리고 김효진이 펼치는 수위 높은 토크에 가장 진땀을 뺀 것은 MC 최희.

최희는 시작부터 안영미의 거침없는 행동과 발언에 소위 '멘붕'에 빠졌고 출연자들은 부끄러워하는 최희를 놀리며 스튜디오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출연진들의 계속되는 19금 공격에 최희는 당황하면서도 자연스레 다른 화제로 돌리는 등 매끈한 진행 능력을 선보였다.

안영미의 짓궂은 추궁에 최희는 "엄마가 보고 계셔서"라는 재치 있는 답변으로 상황을 모면해 패널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진짜 부부를 맞히는 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 Y-STAR에서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