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룸메이트 나나, '보그 걸' 화보서 드러낸 완벽한 몸매!…"CG아니야? 대박!"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나나(보그걸)
사진. 나나(보그걸)

최근 예능 프로그램 '룸메이트'와 '스타일로그'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애프터스쿨의 나나가 패션 매거진 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나나는 길고 슬림한 다리와 탄탄한 배, 일자로 곧은 쇄골, 예쁘게 각진 어깨 등 매력적인 신체 부위를 드러내며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나나는 몸매 비결을 묻는 질문에 '매일 밤 스쿼트 100개와 윗몸일으키기 100개를 하고 있다. 죽을 만큼 힘들어도 꼭 하고 잔다', '예쁜 다리 라인을 만들기 위해 계단을 한 번에 두 칸씩 올라간다. 힘들긴 한데, 다리에 근육도 생기고 히프 업도 된다'고 답했다. 또한 나나는 좋아하는 스타일 아이콘으로 모델 카라 델레바인과 배우 김민희 등을 꼽았으며, 이어지는 인터뷰에서 평소 스타일링과 최근 근황 등에 대해 전했다.

나나 보그걸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룸메이트 나나, 진짜 예쁘다" "룸메이트 나나, 몸매 완전 대박이네" "룸메이트 나나, 그림같이 아름답다" "나나, 룸메이트 출연 방송 잘 보고 있어요" "나나, 스타일로그도 잘 보고 있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섹시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지닌 나나의 이번 화보는 7월호와 공식 웹사이트(www.voguegir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미 간 확장억제 협의체인 '핵협의그룹(NCG)' 제5차 회의에서 북한 핵 위협에 대한 언급이 사라지고 한국이 재래식 방위를 주도할 것이라는 내...
진학사 캐치의 조사에 따르면 구직자와 직장인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CJ올리브영이 20%의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으며, SK하이닉스는 ...
인천지법은 동거남이 생후 33일 아들을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22세 엄마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엄마는 아들이 학대받는 동...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