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예능 프로그램 '룸메이트'와 '스타일로그'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애프터스쿨의 나나가 패션 매거진 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나나는 길고 슬림한 다리와 탄탄한 배, 일자로 곧은 쇄골, 예쁘게 각진 어깨 등 매력적인 신체 부위를 드러내며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나나는 몸매 비결을 묻는 질문에 '매일 밤 스쿼트 100개와 윗몸일으키기 100개를 하고 있다. 죽을 만큼 힘들어도 꼭 하고 잔다', '예쁜 다리 라인을 만들기 위해 계단을 한 번에 두 칸씩 올라간다. 힘들긴 한데, 다리에 근육도 생기고 히프 업도 된다'고 답했다. 또한 나나는 좋아하는 스타일 아이콘으로 모델 카라 델레바인과 배우 김민희 등을 꼽았으며, 이어지는 인터뷰에서 평소 스타일링과 최근 근황 등에 대해 전했다.
나나 보그걸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룸메이트 나나, 진짜 예쁘다" "룸메이트 나나, 몸매 완전 대박이네" "룸메이트 나나, 그림같이 아름답다" "나나, 룸메이트 출연 방송 잘 보고 있어요" "나나, 스타일로그도 잘 보고 있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섹시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지닌 나나의 이번 화보는 7월호와 공식 웹사이트(www.voguegir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