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처럼 널 사랑해 운널사 장혁 장나라
지난 '운명처럼 널 사랑해'를 2회를 통해 공개된 이후,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며 '역대급 러브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장나라 장혁의 떡방아 장면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이하 '운널사')측이 장나라 장혁의 웃음 만발 떡방아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본 장면은 지난 2회에서 허세 작렬 재벌남 이건(장혁 분)과 소심 평범녀 김미영(장나라 분)의 문제의 하룻밤을 은유한 장면. 위트 있는 연출과 아기자기한 CG로 탄생된 '떡방아' 장면은 안방극장에 폭풍 웃음을 선사 한 바 있다.
상상 초월의 코믹 영상으로 탄생된 본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면은 촬영 현장 역시 배우들과 제작진이 함께 머리를 맞대고 고민을 가장 많이 한 장면이었다는 후문이다. 촬영하는 동안 스탭들 사이에서도 웃음이 끊이지 않아 재 촬영이 반복적으로 이어졌을 정도.
공개 된 비하인드 '운명처럼 널 사랑해' 스틸 속에서도 장혁과 장나라는 시종일관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 특히 양손으로 가지런히 절구공이를 감싸 쥔 채 반달 눈 웃음을 짓는 장혁과, 웃음을 주체하지 못하고 반쯤 쓰러진 장나라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장나라 장혁은 정신 없이 웃다가도 카메라만 돌면 다시 능청스러운 표정연기를 펼쳤고, 이런 장나라 장혁의 모습에 스태프들은 입을 막고 촬영을 지켜봐야 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운널사' 제작진은 "장나라 장혁은 '떡방아 장면'에서 부끄러웠을 텐데도 제작진을 믿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줬다" 면서 "최대한 외설적이지 않고, 로맨틱하면서도 코믹하게 그리기 위해 배우와 제작진 모두 최선을 다했다"고 전했다.
운널사 장혁 장나라 베드신 비하인드 컷을 본 누리꾼들은 "운널사 장혁 장나라 베드신 빵터짐" "운널사 장혁 장나라 베드신 어떻게 떡방아신으로 생각했지 참신해" "운널사 장혁 장나라 너무 웃겨"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