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컴백 D-1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28일 "29일 0시 3년 만에 발매하는 JYJ 정규 2집 'JUST US(저스트 어스)'가 공개된다. 뮤직비디오 티저를 비롯해 앨범 티저 이미지와 녹음실 사진 등을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 새 앨범에는 멤버들의 솔로곡도 담겨 있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고 밝혔다.
JYJ 새 앨범에는 크리스 브라운의 '발렌타인'이 수록된다고 밝힌 바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음악, 안무, 뮤직비디오, 사진 등 각 분야 최고의 스태프들과 함께 작업해 완성도를 높인 JYJ 'JUST US'는 다양한 장르는 물론 김재중, 박유천, 김준수의 개별 솔로곡도 수록돼 있다.
지난 22일 공개돼 두 눈을 사로잡는 비주얼과 군무로 눈길을 끌었던 타이틀곡 '백 싯(BACK SEAT)' 뮤직비디오도 음원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JYJ 컴백 D-1 소식에 누리꾼들은 "JYJ 컴백 D-1 기대된다" "JYJ 컴백 D-1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궁금해" "JYJ 컴백 D-1 소녀팬들은 좋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JYJ 새 앨범 'JUST US'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은 29일 0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프라인에서도 정식 앨범을 만나볼 수 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
'어대명' 굳힐까, 발목 잡힐까…5월 1일 이재명 '운명의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