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아이스크림 소녀' 정다빈 폭풍성장 근황 "청순미+성숙미 물씬" 더 예뻐졌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아이스크림 소녀 정다빈 폭풍성장 근황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아이스크림 소녀 정다빈의 근황을 담은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정다빈은 과거 아이스크림 광고를 찍던 시절과 똑같은 모습의 큰 눈망울과 귀여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었다.

앞서 정다빈은 지난 2003년 모 아이스크림 업체의 모델로 활동했던 경력 때문에 '아이스크림 소녀'라는 별명을 갖게 됐다.

정다빈은 최근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팬들 앞에 다시 섰다. 얼마 전에는 패션 매거진 'GanGee'(간지) 8월호 화보를 통해 청순하면서도 성숙한 매력을 발산했다.

정다빈 폭풍성장 근황 소식에 누리꾼들은 "정다빈 폭풍성장 근황 예쁘게 컸네" "정다빈 폭풍성장 근황 갈수록 인물이 살아났다" "정다빈 폭풍성장 근황 정말 바르게 컸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