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박보람 폭풍 다이어트, 180도 바뀐 외모 '헉'…걸그룹 비주얼 화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슈퍼스타K2' 출신 박보람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로운 느낌의 티저 이미지를 직접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보람은 다이어트만으로 180도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모습이다. 특히 탈색된 긴 머리와 흰색 시스루 상의 차림의 박보람은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이에 윤종신, 허각, 홍대광 등 가요계 선배들이 SNS를 통해 각각 티저이미지를 함께 올리거나 훈훈한 응원의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박보람은 지난 2010년 Mnet '슈퍼스타K2'에서 '세월이 가면'을 재해석한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당시 박보람은 어린 나이답지 않은 애절한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앞서 지난 3월에는 홍대광의 '고마워 내사랑'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 하루 종일 실시간 검색어를 오르내리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박보람의 소속사 MMO 관계자는 "박보람의 변신에 많은 관심을 주시는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4년 만에 데뷔하게 된 박보람은 그동안 외모뿐 아니라 실력적인 부분에도 노력을 기울였다. 앞으로 선보여질 박보람의 다양한 매력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보람 다이어트 소식에 누리꾼들은 "박보람 다이어트 끈기가 대단해" "박보람 다이어트 대박이다" "박보람 다이어트 물오른 미모"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