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류승수 신민아 조인성
배우 류승수가 '힐링캠프'에서 과거 배우 신민아의 매니저였으며 조인성의 연기 스승이었다는 사실이 밝혔다.
최근 연기 뿐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서 출중한 예능감을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는 류승수는 18일 밤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류승수는 신민아의 매니저로 활동했던 당시를 떠올리며 "신민아의 어머님이 나를 참 좋아했다"고 말했다.
또 류승수는 과거 연기학원을 차렸던 사실을 공개하는가 하면, 자신이 직접 가르쳤던 제자로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인 조인성, 이요원, 박한별, 송지효 등이 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류승수는 조인성에 대해 "형·동생이었는데 연기 케어가 필요하다고 해서 가르치게 됐다"라고 말해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힐링캠프' 류승수 출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힐링캠프 류승수, 신민아 매니저였다니 완전 대박" "힐링캠프 류승수, 조인성 연기스승이었어?" "힐링캠프 류승수, 신민아 어머님이 류승수를 좋아했다고?"등의 반응을 보였다.
류승수가 출연한 '힐링캠프'는 18일 밤 11시1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