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버스커 버스커 장범준, 클럽공연 '예매전쟁' 예고!…홀로서기 솔로앨범 '기대'

장범준 클럽공연 포스터 사진. CJ E&M
장범준 클럽공연 포스터 사진. CJ E&M

버스커 버스커 장범준

버스커 버스커의 장범준이 컴백 임박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19일 솔로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장범준이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19일까지 홍대 예스24 무브홀에서 매주 주말마다 총 8회의 공연을 한다고 알려졌다.

장범준 공연 포스터는 특별히 총 9가지 색으로 표현됐으며, 관계자에 따르면 포스터는 다채로운 젊음이 넘치는 콘서트의 에너지를 상징한다. 장범준이 이번 정규앨범을 여름날의 '락 페스티벌'을 상상하며 제작한 만큼, 콘서트에서도 아홉 가지 색의 에너지를 발산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이번 클럽공연은 장범준의 첫 솔로앨범을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유일한 기회로 알려졌으며, 그동안 큰 사랑을 받았던 버스커 버스커의 히트곡들까지도 모두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공연 티켓은 18일 오후 4시부터 인터넷 티켓 예매사이트 예스24티켓을 통해 각 회차별로 예매할 수 있다.

CJ E&M의 콘서트사업부 관계자는 "방송활동이나 음원 홍보 없이 '음원 차트 올킬'과 '줄세우기'는 물론 콘서트 매진까지 기록했던 그동안의 행보로 보아, 이번 콘서트 역시 치열한 예매전쟁이 벌어질 것으로 전망한다"고 밝혔다.

버스커 버스커 장범준 클럽공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범준, 솔로앨범내면서 클럽공연도 하는구나" "장범준, 곧 공개될 앨범도 정말 기대되네요" "장범준, 어떤 음악을 들고 나올까?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범준은 오는 19일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장범준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한 이 앨범에는 과거 천안 거리공연 커뮤니티에서 모여 함께 버스킹을 진행했던 박경구, 안상영, 황용하 등 장범준의 친구들이 함께 작사와 작곡을 맡았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