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운명처럼 널 사랑해' 달팽이커플 장혁·장나라 빗속 데이트 포착!…'두근두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운널사 장혁 장나라 사진. ㈜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운널사 장혁 장나라 사진. ㈜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운명처럼 널 사랑해 운널사 장혁 장나라

시청자들의 애간장을 녹이고 있는 '달팽이 커플(장혁+장나라)'에게서 다시 한번 '썸'의 기류가 포착됐다.

한번 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마성의 드라마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주찬옥, 조진국 극본/이동윤 연출/(주)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주) 제작)(이하 '운널사') 측은 20일, 장혁과 장나라의 '빗속 데이트'를 담은 현장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장혁과 장나라는 숲 속에서 갑자기 쏟아진 비를 피해 장혁의 외투 속에서 비를 피하고 있다. 내리는 비가 걱정스러운지 눈을 크게 뜨고 하늘을 바라보는 장나라에 비해, 장혁은 이 순간이 마냥 즐거운 듯 가지런한 치아가 다 드러나도록 환하게 웃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더욱이 비를 피해 달리기 시작하는 '초밀착' 달팽이 커플의 상큼한 미소가 녹음과 어우러져, 주변을 달달하게 물들인다.

뿐만 아니라 지난 14회에서 건(장혁 분)이 다니엘(최진혁 분)로부터 프러포즈를 받는 미영(장나라 분)을 목격한 상황이기 때문에, 두 사람의 달달한 투 샷이 포착되기까지 어떤 일이 있었는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동시에 두 사람의 스킨십이 엇갈린 사각 로맨스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운널사' 제작사 측은 "장혁과 장나라의 '빗속 로맨스'는 경기 용인시 한택 식물원에서 촬영됐다"고 밝힌 뒤, "이 장면은 장인 화학 소유의 수목원을 방문한 건이, 미영을 우연히 만나는 장면"이라면서 "쏟아지는 폭우를 위해 살수차가 동원됐다. 장혁과 장나라는 한 시간 넘게 빗 속에서 촬영을 해야 했지만, 두 배우 모두 즐겁게 촬영했고, 이날 현장은 더할 나위 없이 화기애애했다"고 전했다.

장혁 장나라 달팽이 커플의 '빗속 로맨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 달달한 달팽이 커플 너무너무 보고 싶었어요~",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 역시 건이랑 미영이는 달달해줘야~ 이번 주 완전 기대!",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 기대감 완전 급 상승하는 투 샷이다! 둘이 사랑하게 해주세요!",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 달팽이 커플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케미 덩어리~",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 우리 미영이 다니엘은 차버린 거니? 거니한테 가기로 한 거니?"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 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미 간 확장억제 협의체인 '핵협의그룹(NCG)' 제5차 회의에서 북한 핵 위협에 대한 언급이 사라지고 한국이 재래식 방위를 주도할 것이라는 내...
진학사 캐치의 조사에 따르면 구직자와 직장인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CJ올리브영이 20%의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으며, SK하이닉스는 ...
인천지법은 동거남이 생후 33일 아들을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22세 엄마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엄마는 아들이 학대받는 동...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