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슈퍼스타K6' 조하문 아들 재스퍼 조, 외삼촌은 최수종?…"완전 대박이야!"

조하문 아들 재스퍼 조 사진. 엠넷 TB
조하문 아들 재스퍼 조 사진. 엠넷 TB

조하문 아들 재스퍼 조

Mnet '슈퍼스타K6(이하 슈스케6)' 참가자 재스퍼 조의 정체가 가수 조하문의 아들로 밝혀졌다.

지난 22일 '슈퍼스타K6'에서는 '제주도-글로벌 예선' 말미 수려한 외모의 재스퍼 조가 오디션을 보기 위해 참여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중화권 스타들을 쏙 빼닮은 재스퍼 조의 등장에 심사위원들은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고, 이내 프로필을 자세히 확인했다.

심사위원들은 재스퍼 조의 아버지가 조 씨 성을 가진 뮤지션이란 사실에 "조성모의 아들은 아니고, 조덕배? 조용필? 조관우?"이라며 궁금증을 보였다.

이후 재스퍼 조가 아버지를 말하려는 순간 제작진은 방송을 끝내고 다음주에 공개한다고 밝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하지만 '슈스케6' 첫 방송이 종료된 직후 누리꾼들은 과거 한 방송을 통해 바로 재스퍼 조의 아버지가 가수 겸 목사 조하문이란 사실을 찾아냈다. 특히 조하문의 아내인 최지원 씨는 MBC 공채 탤런트 출신이자 배우 최수종의 친누나이기도 하다.

'슈퍼스타K6' 재스퍼 조, 조하문 아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슈퍼스타K6' 재스퍼 조, 조하문 아들이었구나" "'슈퍼스타K6' 재스퍼 조, 조하문 아들인데다가 외삼촌이 최수종이었어?" "'슈퍼스타K6' 재스퍼 조, 조하문이랑 닮은 것 같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재스퍼 조의 한국 이름은 조태관이며, 그의 아버지 조하문은 1980년 MBC '대학가요제'로 데뷔한 뒤 '해야' '이 밤을 다시 한 번' '눈 오는 밤' 등의 히트곡을 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