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레이디스코드' 아임 파인 땡큐 음원차트 1위!…"사망한 은비의 소원이었는데~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레이디스코드' 아임 파인 땡큐 음원차트 1위!…"사망한 은비의 소원이었는데~

권리세 수술 중단

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 은비의 사망 소식과 함께 권리세의 수술 중단까지 안타까운 소식이 이어졌다.

이러한 가운데 4일 오전 레이디스코드의 두 번째 앨범 수록곡인 '아임 파인 땡큐'는 9개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지난 3일 레이디스코드의 사고 소식이 전해진 후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는 "은비의 생전 소원이 음원차트 1위였다. 우리의 소망이 하늘에 전해지길 바라며 '아임 파인 땡큐'를 들어달라"는 팬들의 글이 퍼지기 시작했다.

특히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 '아임 파인 땡큐'는 "오늘 하루만 I cry 영원히 행복하길 Good bye 가끔은 내 생각에 웃어도 좋아", "아무 일 없듯이 살아가다 보면 혹시 나를 잊을 수도 있죠. 아주 가끔 내 생각이 나더라도 잘 있으니 걱정 말아요" 등 가슴 먹먹해지는 가사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앞서 레이디스코드가 탄 승합차가 3일 오전 1시23분께 용인시 언남동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빗길에 미끄러져 방호벽을 들이받는 사고가 났다.

사고 직후 멤버 고은비가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숨졌다. 권리세는 대수술을 받고 현재까지 의식을 회복하지 못한 채 치료 중이다. 소정은 골절상으로 부상 부위의 수술을 앞두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레이디스코드 아임 파인 땡큐, 축하해요 수술중단 권리세도 힘내세요""레이디스코드 아임 파인 땡큐, 수술중단 권리세도 알고 있을까?""레이디스코드 아임 파인 땡큐, 수술중단 권리세에게도 전달되길""레이디스코드 아임 파인 땡큐, 수술중단 권리세도 이소식에 힘을 얻을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