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 쌀보리신 떡방아신 운널사
4일 방송된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에서는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떠나게 된 이건(장혁 분)-김미영(장나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건의 유전병 발병 위험에도 두 사람은 '지금 이 순간' 가장 행복해질 수 있는 방법, 서로를 열심히 사랑하는 쪽을 택했다.
두 사람은 정식으로 결혼식을 올렸고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으며 신혼여행을 떠나온 상황. 두 사람의 달달한 정식 첫날밤을 위한 사랑의 묘약 덕분에 3년 전 마카오에서처럼 강렬한 밤을 보낼 수 있었다.
방송 초반 뜻밖의 하룻밤을 함께 하게 된 두 사람의 모습을 '떡방아' 신으로 표현해 큰 화제가 되었던 바 있다.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듯 이번에도 발칙한 연출이 눈길을 끌었다. 이번에는 이건과 김미영이 마주 보고 앉아 발그레한 얼굴로 쌀보리' 게임을 하며 밤을 지새웠던 것.
다음날 발가벗은 채로 한 침대에서 깨어나게 된 두 사람은 어젯밤 기억을 황급히 떠올리고는 이번에도 '타의' 에 의한 첫날밤을 보내게 됐음을 알고 격분하는 모습이었다. 탁실장(최대철 분)-이용(최우식 분)을 혼쭐낸 다음 두 사람은 달달한 사랑고백을 주고받으며 둘만의 시간을 갖게 됐다.
이번에도 이건과 김미영은 이날을 계기로 해 쌍둥이를 출산하며 완벽한 해피엔딩의 전형을 그려냈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장나라 쌀보리신을 시청한 누리꾼들은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장나라 쌀보리신, 완전 대박이다 떡방아신보다 더 웃겼어"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장나라 쌀보리신, 운널사 진짜 발칙한 연출이네" "운널사 장혁 장나라, 떡방아신 능가하는 쌀보리신에 배꼽잡았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버스 타곤 못 가는 대구 유일 '국보'…주민들 "급행버스 경유 해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