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아슬아슬한 스킨십 "입술 닿았나? '닿은 것' 인정?"
'우리 결혼했어요4' 유라 홍종현 커플이 막대과자 게임에 도전하면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예능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유라 홍종현이 막대과자 게임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홍종현과 유라는 해외여행을 가기위해 미션을 수행해야 했다. 이날의 미션은 막대과자 게임을 통해 2cm 이하로 막대과자를 남기는 것이었다.
유라는 처음 막대과자를 물고 부끄러워했지만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모습을 보였다. 결국 유라와 홍종현은 2cm보다 짧은 막대과자를 만들었다.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유라는 "안 닿았다. 느낌이 안 났다"고 입맞춤을 부인했다. 홍종현 역시 "닿은 것처럼 보인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우리 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닿은 거 같은데" "'우리 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귀여운 커플이다" "'우리 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둘이 잘 어울려" "'우리 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선남선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남궁민은 홍진영의 부모님을 만나 식사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