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찰스 맨슨 옥중 결혼, 샤론 테이트의 배를 갈라 태아까지 살해하더니…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찰스 맨슨 옥중 결혼, 샤론 테이트의 배를 갈라 태아까지 살해하더니…뭐?

찰스 맨슨 옥중 결혼

'샤론 테이트 살해범, 찰스 맨슨 옥중 결혼'

찰스 맨슨 옥중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희대의 살인마이자 맨슨 패밀리 교주인 찰스 맨슨 옥중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의 분노가 이어졌다.

최근 미국 현지 매체들은 찰스 맨슨이 캘리포니아 주 교도소에서 26세 여성과 지난 7일 킹스 카운티로부터 결혼증명서를 발급받았다는 소식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그의 예비신부는 맨슨의 광신도로 현재 맨슨의 무죄를 옹호하는 사이트를 운영 중이다. 두 사람은 감옥 면회실에서 결혼식을 가질 계획으로 알려졌다.

찰스 맨슨은 1967년까지 총 10차례 교도소에 수감됐으며 일종의 살인 클럽인 맨슨 패밀리의 교주로 활동한 희대의 살인마로 유명하다.

그는 1969년 당시 자신의 일당을 움직여 임신 8개월째였던 배우 샤론 테이트의 배를 갈라 태아까지 살해하는 등 5명을 잔혹하게 살해했다.

1971년 살인 교사 혐의 등으로 사형선고를 받았지만 이듬해 캘리포니아 주가 사형 제도를 폐지하면서 무기징역으로 감형된 바 있다.

누리꾼들은 "샤론 테이트 살해 찰스 맨슨 옥중 결혼, 이걸 그냥 두고 보다니" "샤론 테이트 살해 찰스 맨슨 옥중 결혼, 피해자들 상처는 어쩌고" "샤론 테이트 살해 찰스 맨슨 옥중 결혼, 말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기획예산처 초대 장관 후보자로 지명된 이혜훈 전 의원은 첫 출근길에 한국 경제의 심각한 위기를 강조하며, 단기적 대응을 넘은 전략적 사고의 ...
삼성전자의 주가는 외국인과 기관 투자자의 매수세로 연말 상승랠리를 이어가며 29일 11만9100원에 거래되었고, 메모리 반도체 호황에 힘입어...
하이브가 뉴진스 멤버 다니엘만을 대상으로 보복적 계약 해지를 시도하고 있는 가운데, 나머지 멤버들은 복귀 의사를 밝혔으나 하이브 측의 공식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