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홍은희 유준상 허니문 다음 달 베이비? "왜 나이 차가 많이 나는 사람과 결혼했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홍은희 유준상 허니문 다음 달 베이비? "왜 나이 차가 많이 나는 사람과 결혼했나?"

홍은희 유준상

홍은희 유준상이 화제다.

배우 홍은희가 유준상과의 결혼 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홍은희는 17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부모님의 이혼으로 홀어머니 아래서 자란 어린 시절과 유준상과의 결혼 등에 대해 털어놨다.

이날 방송에서 홍은희는 "사람들이 '왜 나이 차가 많이 나는 사람과 결혼했냐'고 묻는다"며 "어릴 적 아버지의 부재 때문에 아버지처럼 보살펴주는 그늘이 그리웠던 게 아닌가 싶다. 남편이 그런 스타일이기도 하다"고 밝혔다. 유준상은 1969년생으로 1980년에 태어난 홍은희보다 11살 많다.

이어 홍은희는 "당시 유준상이 교제 한 달 뒤 어머니께 인사하러 와서 나와 결혼하겠다고 말했다. 한동안 어머니와 냉전이었다"면서 "남편이 어머니 앞에서 넉살 좋게 행동하니 어머니 마음도 열렸다. 나 역시 유준상이 하자는 대로 하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홍은희는 "사람들이 속도위반을 의심하는데 허니문 다음달 베이비"라고 해명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아이를 늦게 가지려다 임신했는데 어머니가 유준상의 등을 때리고 유준상은 어머니 앞에서 무릎을 꿇었다. 13세 차이 나는 장모님 앞에서…"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은희는 2003년 3월 유준상과 결혼해 그해 12월 첫 아들을 출산했다.

네티즌들은 "홍은희 유준상, 서로 결혼 잘 한 듯", "홍은희 유준상, 보기 좋은 부부다", "홍은희 유준상, 둘 다 호감", "홍은희 유준상, 남편은 아내 잘 만났고 아내는 남편 잘 만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