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새해 조간 전환과 함께 창간 69주년을 맞는 대구경북 최고의 언론 매일신문이 주간매일 독자들을 위해 69개의 케이크를 준비했습니다. 연말연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파티 한 번 하시죠?
한 해 동안 열심히 응모하셨는데 당첨이 안 되셨나요? 주간매일을 꼭꼭 챙겨보고 있지만 아직 엽서 한 번 안 보내보셨나요? 이제 도전해 보세요. 매주 목요일 독자 여러분들을 찾아가는 주간매일이 한 해를 보내며 올해 마지막 주간매일이 발행되는 크리스마스에 한턱 쏩니다! 주간매일 독자님의 셀프 카메라(셀카) 사진을 보내주시면 연말연시를 가족과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선물을 드립니다. 독자참여마당이나 독자의견카드, 주간매일을 읽고를 열심히 보내주셨던 분들, 아무 이유 없이 주간매일을 사랑해주신 분들, 누구에게나 기회가 열려 있습니다. 도전해 보세요.
응모요령 : 1.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한 셀카 사진을 찍습니다. (주간매일 1면 제호가 나온 사진을 우선 선정합니다.^^ 정말입니다.) 평범한 사진보다 재미있고 웃긴 사진이면 더욱 좋겠죠?
2.한 해를 보내는 감회. 새해를 맞는 각오를 50자 이내로 간단히 적습니다.(00야, 올 한 해 공부하느라 고생 많았다. 내년에도 더 열심히 살아보자. 등등 아시죠?)
3.사진과 내용을 매일신문사로 보냅니다.
('연말 이벤트 응모'라고 제목에 표시해 주세요.
이름, 주소,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명기.)
이메일: weeklyreader@msnet.co.kr
페이스북(메시지 보내기):
https://www.facebook.com/Maeilshinmunsa
응모 기간: 11월 20일(목)~12월 21일(일)
당첨자 발표: 12월 25일(목) 자 주간매일 지면 ※선정된 사진과 글은 이 날짜 주간매일 지면에 소개합니다.
상품:'떡보의 하루'떡 케이크 교환권 35명 /'순쌀빵 라팡' 쌀 케이크 교환권 34명
상품 보내주시는 곳: 떡보의 하루, 라팡
문의 매일신문사 편집국 특집부(053-251-1580)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추미애 '대법원장 사퇴 요구'에 "원칙적 공감"
[단독] 국민의힘, '보수의 심장' 대구서 장외투쟁 첫 시작하나
지방 공항 사업 곳곳서 난관…다시 드리운 '탈원전' 그림자까지
李대통령 지지율 54.5%…'정치 혼란'에 1.5%p 하락
'징역 2년 구형' 나경원…"헌법질서 백척간두에 놓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