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SNL 코리아' 이상민 "참자 넌 어짜피 죽을 놈이야" 무슨 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SNL 코리아'에 출연한 이상민이 사업 실패로 힘들었던 자신의 심경을 털어놨다.

22일 'SNL 코리아 -자수구찌쇼' 코너에서 호스트 이상민은 이혼과 사업실패로 힘들었던 자신의 속마음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날 이상민은 "당시 살고 싶지 않아서 지인을 찾아갔다. 그 정도로 살고 싶지 않으면 조용히 어디가서 한 달 정도 정리할 시간을 가지라고 하더라. 그 선배가 소개시켜준 사람한테 타투를 받는데 너무 아프더라. 어제까지만 해도 살고 싶지 않았는데 상처가 너무 아팠다. 그때 '참자 넌 죽을 놈이야' 그러면서 참았다"고 밝혔다.

이상민은 "마지막으로 어머니가 보고 싶어서 찾아갔다. 내 등에 타투 상처를 보시더니 피를 닦으면서 '상민아 버틸 수 있다면 버텨라. 이렇게까지 힘들지만 강해질 수 있다면 버텨줘라. 살아만 달라'고 하셨다. 살고 싶지 않았는데 '단 한 명이 날 위해 기도하고 있구나' 느꼈다"며 자신을 포기 하지 않고 기도해준 어머님을 떠올리며 눈물을 보였다.

그는 "그때 지금부터 어떤 어려움이 와도, 어떤 시련이 와도 견디겠다고 다짐했다. 모두가 손가락질 해도 몇 명은 날 사랑하는 사람이 있으니깐 열심히 살자 다짐했다. 내가 열심히 사는 모습이 당장은 보이지 않는다. 10년 뒤에 보일 수도 있지만 언젠가 모든 분들이 박수를 칠 때까지 열심히 살 거다"며 흐르는 눈물을 닦았다.

'SNL 코리아 이상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SNL 코리아 이상민 화이팅" "SNL 코리아 이상민 응원합니다" "SNL 코리아 이상민 앞으로 좋은일만 있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