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예슬 연인 테디 언급 "운명적인 첫 만남, 영화의 한 장면 같아"…전화번호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한예슬 연인 테디 언급 사진. SBS 방송캡처
한예슬 연인 테디 언급 사진. SBS 방송캡처

한예슬 연인 테디 언급

배우 한예슬이 연인 테디와의 만남을 언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예슬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 공개열애중인 남자친구 테디에 대해 언급하며, "연말 시상식 때 고백은 남자친구에게 깜짝 선물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한예슬은 "연말 송년 모임이었어요. 테디 노래는 좋아했었는데 한 번도 본 적이 없어서 얼굴을 몰랐죠. 서로 인사하고 악수를 하는 데 테디라는 거예요. 제가 '우리 친하게 지내요. 그런데 전화번호가 뭐죠?'라고 물어봤어요. 우리는 운명적인 만남이었죠. 영화의 한 장면처럼요." 라며 남자친구 테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한예슬은 공백 기간과 관련해 "연애하면서 지냈다"며 "제일 좋은 때를 보냈다. 테디와 2년 간의 연애기간은 무엇하고도 바꾸고 싶지 않은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특히 한예슬은 "공백기 초반에는 빨리 복귀하고 싶은 생각은 없었다"며 "조금 시간을 갖고 싶다고 생각했을 때 다른 것에 깊게 빠져있을 수 있었으니 돌아오고 싶은 생각은 없었던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예슬 연인 테디 언급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예슬 연인 테디, 부럽다" "한예슬 연인 테디, 잘 어울려" "한예슬 연인 테디, 처음 만나자마자 전화번호를 묻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예슬은 최근 종영한 SBS 주말드라마 '미녀의 탄생'에서 목숨을 건 성형 수술 후 하늘도 감탄할 경국지색으로 거듭난 사라(사금란)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조국을 향해 반박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윤석열 검찰총장과 정경심 기소에 대해 논의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
LG에너지솔루션의 포드와의 대형 전기차 배터리 계약 해지가 이차전지 업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요 기업들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
방송인 유재석은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하차한 사실을 알리며 아쉬움을 표했으며,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의 친분 의혹으로 두 프로그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