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FC, 멤버십 카드 'D 멤버십' 맞춤 제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FC는 17일부터 티켓링크와 구단 공식 홈페이지(daegufc.co.kr)를 통해 2015시즌 카드 'D 멤버십'을 판매한다.

D는 시즌 카드의 혜택을 표현한 Do with, Do it Yourself, Do first와 등번호 '12'를 알파벳으로 표현한 것으로 이는 대구FC의 12번째 선수인 팬이 소장하는 카드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일반 멤버십 1장의 가격은 8만원이지만 2장 구매 시 10만원, 3장 12만원, 4장 14만원으로 함께 구매할수록 개별 구매 금액이 점차 낮아진다.

'패밀리 멤버십'은 가족 단위 구매자들을 위한 티켓으로 성인 1명 또는 성인 2명이 어린이 1~3명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어린이 회원은 1인당 1만원을 추가하면 된다. 가격은 9만~13만원이다.

대구는 이번에 출시되는 멤버십 구매자에게 맞춤 제작 카드를 제공할 계획이다. 개인에게 맞춤 제작된 멤버십 카드에는 구매자의 사진과 이름이 포함돼 소장 가치를 높이고 '우리들의 축구단', '내가 후원하는 구단'이라는 자부심과 긍지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문의는 대구FC 053)256-2003.

김교성 기자 kgs@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