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롯데월드 출입문 이탈 사고
제2롯데월드의 출입문 이탈 사고가 발생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2롯데월드 안전관리위원회는 지난 15일 오후 10시 34분께 롯데월드몰 쇼핑몰 내 1층 반고흐 까페 매장 옆 8번 출입문이 이탈하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안전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시설팀이 현장에 출동해 확인한 결과 20대 남성 고객이 문을 열고 나가던 중 출입문 상단의 연결부위가 이탈돼 문이 넘어진 것으로 확인됐으며 이 과정에서 남성 고객이 넘어지는 문을 받아 내려놓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안전관리위원회는 고객에게 안정을 취하게 한 후 곧바로 119에 신고하고, 출동한 119구급차로 18분 만에 병원으로 후송됐다. 남성 고객은 병원에서 엑스레이 검사를 받은 후 이상이 없다는 진단을 받고 귀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 안전관리위원회는 사고원인을 출입문에 사용된 독일 G사 제품의 내부용접불량 때문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롯데 측은 재발방지를 위해 해당부품을 전량 타사 제품으로 교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해 12월 27일 제2롯데월드 대형 출입문이 넘어져 20대 여성을 덮치는 사고가 발생한 적이 있기에 이번 출입문 이탈 사고가 더욱 눈길을 끌었다.
제2롯데월드 출입문 이탈 사고 소식에 누리꾼들은 "제2롯데월드 출입문 이탈 사고, 걱정이네요" "제2롯데월드 출입문 이탈 사고, 그래도 큰 부상 없었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제2롯데월드 출입문 이탈 사고, 갑자기 무슨 일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