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열연에도 시청률 '꼴찌'...어떡하나

사진, SBS 수목드라마
사진,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캡처

'하이드 지킬, 나' 현빈과 한지민의 마음을 확인하는 키스에도 불구 시청률 최하위를 기록했다.

2월 26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에 따르면 지난 25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11회는 5.6%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지난 19일 방송된 10회가 기록한 5.4%보다 0.2%P 상승한 수치임에도 불구 여전히 동시간대 최하위를 기록한 것.

이날 '하이드 지킬, 나' 에서는 자신의 다중인격장애를 알게된 장하나(한지민)에게 마음을 고백하는 구서진(현빈)의 모습이 그려졌다.

하나는 자신의 방을 찾은 서진에게 "나는 로빈을 좋아해요"라고 마음을 밝혔고 이에 서진은 "그럼 왜 날 따라왔어요? 죽을 수도 있었어. 구하는 게 성격이야?"라며 하나를 다그쳤다.

이후 서진은 로빈의 인격으로 돌아왔고 현빈은 장하나를 찾아가 그녀에게 달콤하게 입을 맞춰 여심을 장악했다.

이날 방송에서 장하나는 로빈과 구서진이 같은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는 그 충격에 모든 걸 다 내려놓은 채 장흥으로 내려간 상황이었다.

그가 있는 곳을 알아차린 로빈은 하나에게 달려가 키스했고, "내가 허상이라면 지금 뛰고 있는 심장은 뭐냐"며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킬미힐미'와 첫방송 된 '착하지 않은 여자들'의 저력이 심상치가 않다.

MBC 수목드라마 '킬미힐미'(극본 진수완/연출 김진만) 15회는 전국기준 시청률 10.5%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19일 방송된 14회가 기록한 9.4%보다 1.1%P 상승한 수치로 여전히 동시간대 1위를 굳건히 지킨 것.

또한 이날 첫 방송된 채시라, 김혜자의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극본 김인영/연출 유현기, 한상우) 1회(첫회) 전국기준 시청률은 9.1%를 기록이라는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고 결국 현빈, 한지민의 '하이드 지킬, 나'를 제치고 동시간대 2위를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어떡하지 "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나는 재밌는데"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키스씬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