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오상진이 '댄싱9' 시즌3의 MC로 확정됐다.
10일 Mnet '댄싱9' 시즌3 제작진은 "올해 시즌3가 지난 시즌 1, 2에 출연했던 레드윙즈, 블루아이 정예멤버들의 맞대결로 꾸며지는 만큼, 지난 시즌 1, 2를 모두 함께하며 그 어떤 MC보다 댄서나 춤에 대한 이해가 높은 오상진을 MC로 섭외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그간 다양한 방송활동과 수많은 생방송 진행을 맡아온 오상진이 '댄싱9' 시즌3에서도 긴장감 넘치는 경연을 매끄럽게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에 오상진은 "3년 연속 '댄싱9'과 함께하게 돼 무척 기쁘다."며 "시즌3에서는 그 동안 다져온 내공을 100% 발휘해 더 좋은 모습을 선보이겠다"고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댄싱9' 시즌3에서는 기존 방식과 다르게 온라인 투표를 통해 발탁된 레드윙즈, 블루아이 각 10인의 정예멤버들이 불꽃 튀는 맞대결을 벌일 예정이다.
오상진 '댄싱9' 3시즌 연속 MC 확정 소식에 누리꾼들은 "오상진 '댄싱9' 3시즌 연속 MC 확정 대박" "오상진 '댄싱9' 3시즌 연속 MC 확정 기대된다" "오상진 '댄싱9' 3시즌 연속 MC 확정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