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쇼케이스, 수지 연인 이민호 언급
걸그룹 미쓰에이 멤버 수지가 쇼케이스에서 공개연인 배우 이민호를 언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30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새 앨범 '컬러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미쓰에이는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Only you)'를 비롯해 수록곡 무대를 선보였다.
미쓰에이 멤버 수지는 질의응답 시간에 앞서 "지난 주 내내 (내 열애설 때문에) 제게 궁금한 점이 많겠지만 저도 (말하기) 조심스럽다. 팀이 오랜만에 나왔으니 음악 이야기를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언급했다.
이후 단체 인터뷰가 지난 후 수지에게 개인 질문이 쏟아졌고 수지는 "(이민호와) 잘 만나고 있다"면서 "(앨범 활동에) 당분간은 바빠서 자주는 만나지 못하고 서로 멀리서 응원해야 할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수지는 "굉장히 배려심이 많다. 따뜻한 사람인 것 같아서 호감을 갖게 됐다"고 이민호에 대해 말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수지와 이민호는 영국 런던에서 데이트하는 장면이 한 매체 카메라에 포착돼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미쓰에이 쇼케이스, 수지 연인 이민호 언급 소식에 누리꾼들은 "미쓰에이 쇼케이스, 수지 연인 이민호 언급, 선남선녀네" "미쓰에이 쇼케이스, 수지 연인 이민호 언급, 이민호 부럽다" "미쓰에이 쇼케이스, 수지 연인 이민호 언급, 예쁘게 만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