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다음달 1일 컴백 예고 이미지 공개
빅뱅이 다음달 1일 컴백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에 '빅뱅'의 이름과 5월 1일부터 9월 1일까지 매월 1일의 날짜를 표기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빅뱅의 가요계 복귀를 예고했다.
그동안 빅뱅은 그간 개별 및 유닛(소그룹) 활동에 치중했기에 5인조 '완전체'로 앨범을 발매하는 것은 거의 3년 만인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YG는 '후즈 넥스트?'(WHO'S NEXT?)라는 문구가 적힌 티저이미지를 공개해 올해 YG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주자가 누구일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YG는 티저 이미지에 표기한 날짜가 어떤 의미인지에 대해선 함구하고 있다.
빅뱅, 다음달 1일 컴백 예고 이미지를 접한 누리꾼들은 "빅뱅, 다음달 1일 컴백 예고 이미지 대박이다" "빅뱅, 다음달 1일 컴백 예고 이미지, 다른 날짜는 다른 가수들 컴백날짜인가" "빅뱅, 다음달 1일 컴백 예고, 정말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한 빅뱅은 앨범과 함께 월드투어도 진행할 계획이며 지드래곤은 최근 미국 매체와 인터뷰에서 빅뱅이 앨범과 함께 월드투어를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