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하지원 '언니랑 고고' 촬영 中 눈물 펑펑 "언니에게 힘들다고 투정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온스타일 '언니랑 고고' 촬영 중 배우 하지원이 눈물을 보인다.

5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언니랑 고고'에서 친언니 전유경에 대한 고맙고 미안한 마음을 전하던 중 눈물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하지원을 위해 친언니 전유경이 직접 만든 특별한 족욕제와 팩이 공개된다.

전유경은 "동생이 직업 특성상 높은 구두를 자주 신어서 발이 피로하고 아플 때가 많다"며 "피곤한 발을 해독해주고자 솜씨를 발휘할 예정"이라며 테라피를 준비한 이유를 밝혔다.

하지원은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언니에게 힘들다고 투정만 부렸는데, 언니는 정성스럽게 나를 위한 테라피를 준비했더라"며 "괜히 힘든 티를 냈나 후회가 됐다"고 고맙고 미안한 마음에 눈물을 흘렸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은 하지원, 전유경 자매의 본격적인 현지 마트 장보기, 그곳에서 남다른 친화력으로 알게 된 이웃주민들, 남프랑스의 동물들과 미친 케미를 뽐내는 하지원의 발랄한 모습 등 다양하고 풍성한 내용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언니랑 고고' 하지원 소식에 누리꾼들은 "'언니랑 고고' 하지원 눈물 닦아주고싶네" "'언니랑 고고' 하지원 언니랑 애틋하네" "'언니랑 고고' 하지원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온스타일 '언니랑 고고'는 현지에 있는 집에 직접 살며 현지인으로서의 삶을 그대로 살아보는 새로운 개념의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 하지원이 남프랑스에서 생활하며 겪게 되는 낭만적이고도 유쾌한 일상을 그려나간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기관장 망신주기' 논란과 관련해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응원하며 이 대통령의 언행을 비판했다. ...
정부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서 강변여과수와 복류수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대구 시민의 식수 문제 해결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당...
샤이니의 키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인정하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SM...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