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효연이 온스타일 '효연의 백만 라이크'를 통해 첫 버라이어티에 첫 도전할 예정이다.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소녀시대 효연은 첫 단독 버라이어티 온스타일 '효연의 백만 라이크'를 통해 본격 예능에 도전한다.
'효연의 백만 라이크'는 '우리 헤어졌어요' '달콤청춘' 등을 제작한 CJ E&M 디지털 스튜디오가 제작에 참여하며, '백만 라이크'는 온스타일을 비롯한 인사이트 TV, 네이버 TV 캐스트 등을 통해 전파를 탄다.
'효연의 백만 라이크'는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효연의 개인 SNS 계정을 통해 그녀의 패션, 뷰티, 라이프 스타일을 숨김없이 드러내는 포맷으로, 백 만 명에게 '좋아요'를 받는 도전 버라이어티다.
앞서 전, 현 소녀시대 멤버들이 출연했던 온스타일 '제시카 앤 크리스탈', 'THE 태티서', 엠넷 '티파니의 하트어택'처럼 그간 숨겨져 있던 밝고 구김살 없는 효연의 일상을 가감없이 담아낼 예정이다.
효연도 예능에 본격 도전함에 따라 소녀시대 멤버들은 개인 활동으로 더욱 바쁜 나날을 보내게 될 예정. 앞서 윤아 수영은 배우로 성공적인 첫 걸음을 뗐고, 태연 티파니 서현은 태티서 활동과 뮤지컬 분야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다. 유리와 효연은 예능에, 써니는 라디오 DJ를 병행하고 있다.
이렇듯 소녀시대 멤버들의 성공적인 개인 활동 러시에 효연도 이름을 올리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효연의 백만 라이크'는 5월 중 첫 촬영을 진행한다. 내달 첫 방송 예정.
소녀시대 효연, 단독 버라이어티 효연의 백만 라이크 도전 소식에 누리꾼들은 "소녀시대 효연, 단독 버라이어티 효연의 백만 라이크 도전 대박" "소녀시대 효연, 단독 버라이어티 효연의 백만 라이크 도전 멋있다" "소녀시대 효연, 단독 버라이어티 효연의 백만 라이크 도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