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배용준 박수진 궁합, 바보온달 만난 평강공주 운명!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SBS 한밤의 TV연예 방송 캡쳐
사진. SBS 한밤의 TV연예 방송 캡쳐

배용준 박수진 궁합, 바보온달 만난 평강공주 운명!

최근 결혼 발표를 한 배용준 박수진 커플은 인기에 버금가는 관심을 받고 있다. 그래서 두 사람의 궁합에도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20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 연예'(이하 '한밤')에서는 배용준과 박수진의 결혼발표까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다뤘다.

이날 '한밤' 측은 두 사람의 궁합을 살펴봤다. 한 역술인은 최근 배용준과 결혼 발표를 한 박수진에 대해 "눈과 눈썹사이가 넓으면서 도톰하게 있으면 남자를 편하게 해주고 부동산으로 큰 돈을 벌 수 있다"며 "남편을 자식으로 볼 수 있다. 평강공주의 운명"이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남편 자리에 자식이 들어와 있다. 자식 같은 남편. 남편이 자식으로 보이니까 굉장히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많은 걸 해줄 수 있는 거다"면서 "평강공주가 바보온달을 만나서 장군으로 만든 것처럼 자기 남편의 성공을 돕는 내조가 굉장히 강한 여자다"고 덧붙였다.

이어 배용준에 대해서는 "기세가 등등한 상이지만 여자에게는 잡혀살 수 있다"고 설명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를 둘러싼 의혹이 제기되자 박주민 의원은 당에 부담을 주지 않는 방향으로 고민했을 것이라며 유감을 표명했다. 박 ...
현재 12억8천485만원에 이르는 로또 1등 당첨금이 주인을 찾지 못하고 있으며, 해당 복권은 서울 강북구의 한 판매점에서 판매된 것으로 확...
민중기 특별검사팀은 김건희 여사에게 267만 원 상당의 명품 가방을 제공한 혐의로 김기현 국민의힘 의원과 그의 배우자를 불구속 기소했다. 특...
역대 최연소 미국 백악관 대변인 캐롤라인 레빗(28)이 26일 자신의 둘째 아이 임신 사실을 알리며, 내년 5월 딸이 태어날 것이라는 기쁜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