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최현석 박준우
'냉장고를 부탁해'최현석, 맹기용 비난에 SNS에 글 남겨… "여과 엄청 한 것임"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첫 출연한 셰프 맹기용에 대한 논란이 일고 있는 것과 관련해 최현석 셰프가 트위터에 글을 남겼다 삭제했다.
지난 25일 방송에 첫 등장한 맹기용 셰프는 통조림 꽁치를 이용한 '맹모닝'을 선보였지만 비린내를 잡지 못해 혹평 속에 패배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맹기용 셰프의 자질을 비판하고, 맹기용 셰프의 과거 다른 방송에서 보여준 모습까지 지적하고 있다.
이에 한 네티즌은 트위터에 맹기용 셰프에 대해 "괴식왕 맹꽁치, 처음엔 화가 났는데 이젠 웃겨서 오열한다. 뭐가 웃기냐면 맹꽁 음식레시피보다 저걸 여과없이 방송으로 내보낸 PD들이 더 웃긴다"며 "일부러 그런걸까?"라는 의미의 글을 올렸다.
이에 최현석 셰프는 "여과 엄청 한 거임"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는 곧 방송에서 보인 부정적인 부분을 편집 과정에서 상당히 걸러냈다는 뜻으로 보인다.
네티즌들은 "최현석 셰프가 맹기용에 대해 확인사살했다"며 해당글을 캡쳐 확산 시켰고, 이후 해당 트윗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자 최현석 셰프는 해당 글을 삭제했다.
실제로 방송에서는 이연복 셰프가 '맹모닝'을 먹고 고개를 돌리는 장면이 잡히기도 했다. 샘킴 셰프는 조금 먹은 뒤 말을 자제했고, 김풍 셰프만이 "맛있는데"라며 칭찬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별로다","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박준우 돌려놔라","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최현석이 진짜 확인사살했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