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김수현, 공효진에게 '비밀임무' 받아…궁금증 UP!
'프로듀사' 김수현이 공효진에게 비밀스러운 '특수 임무'를 받아 미션의 정체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오늘(29일) 밤 9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 서수민) 5회에서는 백승찬(김수현 분)에게 특수 임무를 내리는 탁예진(공효진 분)의 모습과 이로 인해 라준모(차태현 분)의 뒤를 졸졸 따라다니며 동태를 살피는 승찬, 책을 읽는 순간에도 승찬을 떠올리는 신디(아이유 분)의 모습까지 네 사람의 엇갈린 러브라인이 본격적으로 수면 위로 드러난다.
공개된 5회 예고 영상에서 예진은 승찬을 따로 불러내 특수 임무를 내려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그는 "내가 너한테 특수한 임무를 줄 거 거든"이라고 한 후 "네가 들은 걸 준모도 들었는지 그걸 알아내는 특수한 임무랄까?"라며 은밀하게 미션을 전달했다.
이에 승찬은 특별 음료까지 손수 제조, 준모의 뒤를 쪼르르 쫓아가 "정말 기억 안 나십니까?"라고 묻는 등 열혈 임무 수행에 나섰다. 이에 준모는 곁눈질로 승찬을 바라봤고 깜짝 놀란 승찬의 표정이 포착돼 준모가 어떤 대답을 했을 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그런가 하면 신디는 자기 전 독서를 하는 반전 모습을 드러냈는데, 책을 읽으며 승찬을 떠올려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신디가 읽는 책 곳곳에는 밑줄이 단정하게 그어져 있었다. 특히 신디는 밑줄이 그어진 "아무도 그를 사랑하지 않았다. 아무도 그와 친하지 않았다"라는 구절을 되뇌어 무슨 사연이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처럼 '프로듀사' 5회 예고를 통해 승찬의 비밀 임무를 비롯해 신디의 한밤 중 독서 모습이 공개된 가운데, '프로듀사' 5회에서 준모-예진-승찬-신디가 어떤 이야기를 펼쳐갈지, 예진이 승찬에게 준 특수임무의 정체와 신디가 읽던 책의 정체는 무엇일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프로듀사' 5회 예고를 접한 누리꾼들은 "'프로듀사'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5회도 기대할게요!", "'프로듀사' 김수현
눈 땡글! 완전 귀엽다~", "'프로듀사' 아이유 까칠한데 왠지 귀엽~ 책 속 구절이 자기 얘기 같아서 꽂힌 거 같아", "'프로듀사' 5회 빨리 보고 싶다", "'프로듀사' 공효진이 김수현에게 준 특수 임무가 뭘까? 궁금해"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한편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 등 국내 최고의 배우와 드라마-예능 제작진이 만나 관심을 높이는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오늘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