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복면가왕' 퉁키 잡을 5단 고음 선보여…"가왕 잡으려 선곡한 곡" 무슨 곡?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MBC 복면가왕 제공
사진. MBC 복면가왕 제공

'복면가왕' 퉁키 잡을 5단 고음 선보여…"가왕 잡으려 선곡한 곡" 무슨 곡?

'복면가왕' 최초로 5단 고음을 선보여 판정단을 깜짝 놀라게 한 복면가수가 나타났다.

오는 2일 방송될 MBC '복면가왕'에서는 1라운드에서 승리한 4명의 복면가수들이 솔로곡 대결을 펼친다. 이들 중 단 한명만이 김연우를 꺾고 새롭게 가왕에 등극한 괴물 보컬 '노래왕 퉁키'에게 도전장을 내밀 수 있게 된다.

이날 대결에서는 판정단의 시선을 사로잡은 복면가수가 등장해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궜다. 고난이도의 '5단 고음'을 자유자재로 구사해 판정단의 귀를 홀렸다.

작곡가 김형석은 "음역대가 넓기로 소문난 고난이도의 노래인데 창의 달인이나 할 수 있는 무대를 보여줬다" 라며 평가를 했고, 윤일상 또한 "가성에서 진성까지 모두 소화한다" 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해당 복면가수는 "가왕을 잡으려고 선곡한 곡이다"며 선곡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히기도 했다.

아이유를 능가하는 5단 고음을 선보인 복면가수는 누구일지, 2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