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룬5, 내한공연 1회 추가 결정…예매방법은?
마룬5가 트위터를 통해 추가 공연 예매 홍보를 했다. 오는 9월 열리는 마룬5의 내한공연이 팬들의 뜨거운 요청에 힘입어 공연을 1회 추가됐기 때문이다.
공연주최사 라이브네이션 코리아에 따르면 마룬 5는 9월 9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서울 공연을 1회 추가한다. 라이브네이션코리아는 "당초 9월 6일 대구와 7일 서울에서 개최되는 공연 티켓은 예매 5분만에 매진됐다"며 "팬들의 문의와 추가 공연 요청이 끊이지 않아 공연을 1회 추가했다"고 밝혔다.
마룬5의 이번 내한공연은 지난해 9월 공개된 다섯 번째 정규 앨범 'V' 발매를 기념하는 월드 투어의 일환이다. 평소 가장 공연하고 싶은 곳으로 망설임 없이 한국을 꼽을 만큼 한국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마룬5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서울 공연을 1회 추가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대구 공연은 TBC 대구방송 창사 20주년 특별초청 공연으로 진행되며 스티비 원더, 퀸시 존스, 데이빗 포스터, 아비치 등으로부터 찬사를 받은 스웨덴의 실력파 괴물신인 밴드 더티룹스가 게스트로 참여한다.
한편 추가 공연티켓은 6일 정오부터 7일 정오까지 마룬5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한 아티스트 팬클럽 유료회원을 대상으로 선예매가 진행된다. 일반관객은 7일 오후 4시부터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