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유혹
'화려한 유혹' 최강희, 가사 도우미 변신 비하인드컷 공개! '물오른 청순미모'
'화려한 유혹' 최강희가 여신 비주얼을 과시하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10일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차이영 / 연출 김상협 김희원) 측은 최강희(신은수 역)의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강희는 가사 도우미로 일하고 있는 모습에도 아름답고 청순한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도자기 같은 매끈한 피부와 동안 외모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최강희는 롤러코스터를 타듯 스펙터클한 인생을 살게 되는 '신은수' 역으로 파격 연기 변신에 성공해 시청자를 브라운관 앞으로 끌어당기고 있다.
데뷔 후 첫 워킹맘 역할에 도전한 최강희는 휘몰아치는 본격 미스터리 멜로 드라마'화려한 유혹'에서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화려한 유혹' 최강희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강희, 내 취향저격" "믿고보는 배우 최강희, 외모까지 아름답네" "최강희 동안 미모 탐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은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이들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화려한 유혹' 재방송은 일요일(11일) 오후 1시 15분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