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예체능
엑소 백현
'우리동네 예체능' 엑소 백현, 대세 아이돌의 무도 실력 전격공개! '인간새' 등극
엑소 백현이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신기에 가까운 무도 실력을 공개했다.
오늘(27일)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K팝 한류 열풍의 핵심 그룹 엑소의 백현이 등장해 합기도 공인 3단의 무도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아이돌 대표 베이비 페이스를 자랑하는 엑소 백현은 초등학교 때부터 무려 9년 간 합기도를 갈고 닦은 공인 3단의 유단자. 등장과 함께 선보인 주특기 기술인 '하단 돌려차기'와 '브라질리언 킥'은 마치 유명 격투게임을 연상시킬 만큼 날렵해 이원희 코치를 포함한 우리동네 유도부의 박수 세례를 받았다.
또한 낙법 실력을 묻는 질문에 백현은 "한창 합기도를 할 때는 11명까지 뛰어넘었다"고 말해 모두를 경악케 했고, 실제로 덩치가 큰 예체능 멤버들 7명 전원을 뛰어넘는 낙법에 도전하며 일명 '인간새'로 등극해 상남자의 면모를 가감 없이 선보였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