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과 열애 유소영, 과거 유이 질투했나? "갑자기 잘 되니까 부러웠다" 솔직 발언 '눈길'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유소영이 축구선수 손흥민과의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과거 유이와 관련된 발언이 재조명 되고 있다.
유소영은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애프터스쿨 탈퇴 후 이야기를 공개했다.
특히 팀 내 왕따설에 대해 "딱히 하고 싶은 말도 없고 변명할 것도 없다. 루머는 루머다. 몇몇 멤버는 연락처도 바뀌고 해서 연락을 하고 있지는 않지만 기회가 된다면 조만간 다 같이 만나서 얘기하고 싶다"며 솔직하게 속마음을 나타냈다.
이어 "고생이 없지 않았다면 거짓말이다. 하지만 애프터스쿨이었기에 지금의 제가 있었고 흠이 되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유소영은 최근 배우로 활약중인 유이에 대해서도 "유이는 회사 들어온 지 한 달 만에 데뷔를 했는데 갑자기 잘 되니깐 부러운 것도 엄청 컸다. 하지만 유이로 인해서 애프터스쿨이 많이 알려져서 나쁘지 않았다"며 유이에 대한 감정도 드러냈다.
한편 유소영은 유이와 함께 지난 7월 종영한 SBS 드라마 '상류사회'에 출연해 육탄전을 벌인 장면을 촬영하기도 했다.































댓글 많은 뉴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이재명 싱가포르 비자금 1조" 전한길 주장에 박지원 "보수 대통령들은 천문학적 비자금, DJ·盧·文·李는 없어"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금의환향' 대구 찾는 李대통령…TK 현안 해법 '선물' 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