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냉장고를 부탁해' 박찬호, '여성스러운' 냉장고 공개? 고기는 없고 생선만 있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캡처
사진.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캡처

'냉장고를 부탁해' 박찬호, '여성스러운' 냉장고 공개? 고기는 없고 생선만 있어…왜?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박찬호의 냉장고가 공개됐다.

30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코리아 특급 메이저리거 박찬호와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난 방송에는 발라드 황제 자취남 신승훈의 냉장고가 공개되며 신승훈 냉장고에 있는 재료들을 통해 셰프들이 치열한 요리 대결을 펼쳤다.

이어 오늘 방송에서는 박찬호의 냉장고를 함께 살펴보던 중 MC정형돈과 김성주는 박찬호에 "고기가 없다"며 "박찬호씨가 생선을 좋아해서 생선을 요리를 먹는거냐"고 질문했다.

이에 박찬호가 아무 말을 못하자 MC들은 이를 받아들이고 "예전에 이런 사람이 또 있었는데"라고 추궁에 나섰다. 그러던 중 아내의 단호한 식단에 고기를 먹지 못했던 사람은 최현석 셰프로 밝혀져 웃음을 자아냈다.

아내의 식단에 잡혀사는 박찬호에 정형돈은 "그러고보니 여성스러워"라며 박찬호를 약한 모습을 지적해 폭소케 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