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퐁당퐁당 러브' 진기주, 청순 열매 먹은 '최강 동안' 풋풋한 여고생 변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사진. 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퐁당퐁당 러브' 진기주, 청순 열매 먹은 '최강 동안' 풋풋한 여고생 변신!

진기주가 풋풋한 여고생으로 변신한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MBC 단막극 '퐁당퐁당 러브(극본,연출 김지현)'에서 왕세자 이도(윤두준 분)의 정비 '소헌왕후'와 장단비(김슬기 분)의 현실 친구인 '소현'으로 등장하는 진기주가 교복을 입고 고등학생으로 변신, 10대 여고생 뺨치는 동안미모를 선보인 것.

사진 속 진기주는 단비(김슬기)의 현실 친구 소현의 분량을 위해 한 편의점에서 교복을 입고 촬영에 임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긴 생머리에 노란 머리띠를 한 진기주는 10대 여고생을 능가하는 동안미모를 뽐내고 있으며, 카메라를 응시한 채 은은한 미소를 지으며 남심을 사로잡기도.

한편, 진기주는 지난 1회 방송에서 품격과 위엄을 갖춘 조선의 국모 소헌왕후를 완벽히 그려내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첫 사극 연기를 성공적으로 이끌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배우 진기주가 출연하는 MBC 단막극 '퐁당퐁당 러브'는 지난 10일부터 네이버를 통해 첫 공개됐으며, 오는 20일 오전 12시5분 MBC에서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21일 권영세 국민의힘 의원이 북한 노동신문의 제한 해제 필요성을 주장하며, 이재명 대통령의 유화적 대북 정책에 대한 우려가 확산하고 있다. 권...
고환율 여파로 커피, 소고기 등 주요 수입 식품의 물가가 급등하며 비상이 커졌다. 한국은행의 수입물가지수에 따르면, 커피의 달러 기준 수입물가는...
법무부는 교정시설의 과밀 수용 문제 해소를 위해 내년부터 가석방 인원을 30% 늘리기로 했으며, 현재 수용률이 130%에 달하는 상황에서 지난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