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MBC 연예대상' 레이양 논란 속 유재석과 셀카 "유느님 진짜 영광이에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레이양 인스타그램
사진. 레이양 인스타그램

MBC 연예대상

레이양 논란

'MBC 연예대상' 레이양 논란 속 유재석과 셀카 "유느님 진짜 영광이에요"

'MBC 연예대상' 레이양의 태도 논란이 화제다.

지난 29일 열린 '2015 MBC 연예대상' 무대에서 대상을 차지한 김구라를 축하하기 위해 플랜카드를 들고 뒤에선 레이양이 카메라 앵글에 잡히기 위해 플랜카드를 접는 등의 비매너 행동을 해 시청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이 가운데 레이양이 논란이 불거진 직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재석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해 주목받고 있다.

레이양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예대상'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유느님 진짜 영광이에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레이양과 유재석은 다정히 서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레이양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레이양 논란에 소속사 측은 "김구라 씨에게 폐를 끼쳐 죄송하다"고 공식 사과의 말을 전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신평 변호사는 지방선거 출마 권유를 받았으나 거절하며 사회 지도자로서의 고난을 언급했으며,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대한항공으로부터 받은 ...
외환당국이 원화의 과도한 약세에 대해 강력한 구두개입을 실시하며, 기획재정부와 한국은행은 시장 안정을 위한 메시지를 발표했다. 이와 함께 정부는...
대구의 비닐하우스에서 숙식을 해결하던 남녀가 화재로 사망한 사건이 발생했으며, 경찰은 난방기 과열로 화재 원인을 추정하고 있다. 연말 모임을 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