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가수의 콘서트에서 연극, 오페라, 뮤지컬까지 매일 새로운 공연들이 펼쳐지는 오늘날, 과연 우리 아이에게 어떤 공연을 보여줘야 할까?
공연 감상이 자라나는 청소년에게 미치는 영향과 어떤 공연이 아이에게 도움되는 것인지에 대한 해답을 찾아볼 수 있는 이색적인 토크 콘서트가 23일(토) 오전 11시 수성아트피아 무학홀에서 열린다. 가수이자 어린이공연문화재단 행복한아이 이사장 유열의 진행으로 의학박사 오은영, 연출가 조현산의 강연과 참가자와의 질의응답, 스크린아트 공연이 함께 펼쳐지는 '엄마, 나 어떤 공연 먹을까?'가 겨울방학을 맞은 학부모와 자녀 모두를 위한 해답을 제시한다.
이날 토크 콘서트에는 TV 프로그램에서 어린이 문제 진단과 해결의 전문가로 잘 알려진 오은영 박사가 공연이 아이들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설명하고, 연출가 조현산 씨는 왜 어린이들에게 좋은 공연을 보여주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한다. 그리고 좋은 공연의 사례로, 2015 에든버러 페스티벌에서 극찬을 받은 공연인 극단 하땅세의 '오버코트'가 곧바로 이어진다.
공연 관람을 통해 우리 아이들의 감성을 키우기 위한 모든 궁금증을 문화예술 전문가와 함께 풀어가는 시간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부모와 자녀가 함께 손을 잡으며 보고 즐기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전석 2만원. 053)668-1592~5.





























댓글 많은 뉴스
"쿠팡 멈추면 대구 물류도 선다"… 정치권 호통에 타들어 가는 '지역 민심'
與박수현 "'강선우 1억' 국힘에나 있을 일…민주당 지금도 반신반의"
취업 절벽에 갇힌 청년들 "일하고 싶은데 일자리가 없다"
"한자리 받으려고 딸랑대는 추경호" 댓글 논란…한동훈 "이호선 조작발표" 반박
"김정일 장군님" 찬양편지·근조화환 보냈는데…국가보안법 위반 무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