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예슬, 비정상 멤버들과 단체인증샷 공개! '러블리 매력' 맘껏 뽐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드라마하우스 제공
사진. 드라마하우스 제공

한예슬, 비정상 멤버들과 단체인증샷 공개! '러블리 매력' 맘껏 뽐내

배우 한예슬이 '비정상회담' 멤버들과 찍은 훈훈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19일 JTBC 비정상회담 공식 페이스북에 "사랑스러운 애교와 함께 더욱 달콤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라는 말과 함께 한예슬과'비정상회담'멤버들이 함께한 훈훈한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한예슬은 유세윤, 전현무 두 MC와 G12 멤버들에 둘러싸여 깜찍한 브이를 그리고 있다. 멀리서도 눈에 띄는 조막만한 얼굴에 보는 이의 기분까지 밝아지게 만드는 상큼한 미소가 눈길을 붙든다.

한예슬은 18일 방송된 JTBC '비정상회담'에 출연해 반려동물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들을 나누었다. 이날 한예슬은 시종일관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를 한 눈에 사로잡았다.

똑 부러지는 소신발언과 전매특허 애교 섞인 목소리에 눈웃음으로 방송 내내 스튜디오를 화기애애하게 만든 것은 물론, 동물을 아끼는 따뜻한 마음까지 지닌 그녀의 매력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한편 한예슬은 JTBC 새 금토드라마 '마담 앙트완' 방송을 앞두고 있다. '마담 앙트완'은 사랑에 관한 복잡 미묘한 심리들을 위트와 감정의 리얼리티가 살아있는 스토리로 담아내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할 기대작으로 오는 22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지방선거 공천 헌금 의혹을 부인하며 사과와 반성을 표명했고, 이에 대해 철저한 수사를 요구했다. 유승민 전 의원은...
지난해 한국의 수출이 사상 처음으로 7천억 달러를 넘으며 반도체 수출이 1천734억 달러로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산업통상부의 발표에 ...
자유통일당 소속 구주와 변호사가 한강하구 공동이용수역 수로도 공개를 요구하며 제기한 소송에서 2심도 패소했다. 서울고법은 정부가 북한에 수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