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날씨는 어제보다 서울의 아침 기온이 어제보다 4도 정도 오르겠지만 여전히 강추위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강원도영동과 경북동해안 지역에는 눈이 내리는 곳이 있을 전망이다.
기상청은 오늘 중국 북동지방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전국에 가끔 구름이 많을 것으로 예보했다. 또 동풍의 영향으로 강원도영동과 경북동해안에서는 눈이 내릴 것으로 내다봤다.
예상 적설량은 울릉도·독도 5~10㎝, 강원동해안·경북동해안 1~5㎝ 등이다.
오늘도 아침 최저기온이 영하 12도 이하로 떨어지는 곳이 많겠고 낮 최고기온도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영하권에 머물러 매우 춥겠으니 건강관리와 동파 방지 등 시설물관리에 유의해야겠다.
또 강원동해안과 경남 김해를 중심으로 대부분 지역에서 대기가 매우 건조하니 각종 화재예방에도 유의해야 한다.
오전 최저기온은 서울 -10도, 부산 -3도, 광주 -5도, 대구 -6도, 대전 -9도, 춘천 -14도, 제주 3도 등으로 어제보다 2~4도 정도 높다.
오후 최고기온도 서울 -3도, 부산 4도, 광주 2도, 대구 2도, 대전 0도, 춘천 -1도, 제주 5도 등으로 어제보다 1~2도 정도 올라 한파주의보는 해제되겠으나 강추위는 계속 될 것으로 보인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 권역이 '보통'으로 예상된다.





























댓글 많은 뉴스
"쿠팡 멈추면 대구 물류도 선다"… 정치권 호통에 타들어 가는 '지역 민심'
與박수현 "'강선우 1억' 국힘에나 있을 일…민주당 지금도 반신반의"
취업 절벽에 갇힌 청년들 "일하고 싶은데 일자리가 없다"
"한자리 받으려고 딸랑대는 추경호" 댓글 논란…한동훈 "이호선 조작발표" 반박
"김정일 장군님" 찬양편지·근조화환 보냈는데…국가보안법 위반 무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