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라디오스타' 박소담-김고은, 탑-김우빈 닮았다는 말과 똑같다? "계속 비교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MBC 라디오스타 캡처
사진. MBC 라디오스타 캡처

'라디오스타' 박소담-김고은, 탑-김우빈 닮았다는 말과 똑같다? "계속 비교돼"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박소담의 닮은꼴로 김고은이 언급됐다.

지난 20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이 구역의 미친 자는 나야'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박소담, 감독 이해영, 배우 이엘, 개그맨 조세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이 "박소담 닮은 사람이다"라며 김고은의 사진을 공개하자 박소담은 "계속 비교가 많이 됐다"라고 담담하게 말했다.

박소담과 김고은은 모두 쌍커풀이 없는 '무쌍'인데다 동양적인 비슷한 느낌을 가지고 있어 닮았다는 느낌을 준다는 이해영 감독의 전문가적 견해가 있었다.

이어 이해영은 "김고은과 박소담이 비슷하다고 하는 건 빅뱅의 탑과"라고 말하다 생각이 나지 않는 듯 "누구죠"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해영은 곧 기억을 떠올리고 "박소담과 김고은이 닮았다는 건 탑과 김우빈을 닮았다고 하는 것과 같다"며 "닮은 포인트는 있지만 두 사람은 완전히 다른 매력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자 MC 김구라가 "윤종신과 정우성이 닮았다는 것과 같다"라고 거들자, 윤종신은 "거기까진 아니다"며 "더이상 정우성 건들지마"라고 버럭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한편,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10분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지방선거 공천 헌금 의혹을 부인하며 사과와 반성을 표명했고, 이에 대해 철저한 수사를 요구했다. 유승민 전 의원은...
지난해 한국의 수출이 사상 처음으로 7천억 달러를 넘으며 반도체 수출이 1천734억 달러로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산업통상부의 발표에 ...
자유통일당 소속 구주와 변호사가 한강하구 공동이용수역 수로도 공개를 요구하며 제기한 소송에서 2심도 패소했다. 서울고법은 정부가 북한에 수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